The smart Trick of 굴비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생선 요리를 하면 집안에 비린내가 한동안 사라지지 않다는 점이 가장 크죠? 저 역시 그래서 생선은 주로 식당에서 사 먹는 거 같아요.

전라도 토박이라지만 경조사를 제외하고는 먹기 힘든 귀한 음식인 삼합인데, 굴비정식집에서 홍어삼합이 나오니 어찌나 좋던지. 잘 삭힌 홍어에 돼지고기 수육과 김치를 함께 먹으니, 코로나로 집나간 식욕 돌아왔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모두 알이 꽉차있고 반찬임에도 푸짐하게 내어주시는데 게장맛집이라해도 손색이 없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보리굴비 추천 레시피 보리굴비 손질법/먹는방법 보리굴비로 한끼식사 맛있게

수요미식회에 신동엽 씨의 단골식당으로 소개된 곳이기도 합니다. 협찬인지 정말 신동엽 씨 단골식당인지는 모르겠는데, 보리굴비만큼은 상당한 퀄리티예요.

굴비는 다른 생선에 비해 비늘이 많지 않아 칼을 이용해도 쉽게 제거가 되니 비늘 제거기가 없어도 됩니다. 

보리굴비는 쪄서 뜨거울 때 먹는 것보다 식히고 겉표면의 수분이 날아간 다음에 먹어야 향, 식감, 맛이 더 좋다.

다른 영광굴비 말린 생선으로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아마 간이 좀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

보리굴비 하죠~ 아마 생선은 비늘, 지느러미, 내장 제거 후 냉동보관해야 어느정도의 비린내를 제거할 수 있는데

더 맛 좋고 손쉽게 조리 가능한 생선을 물색하던 중에 산소식품에서 소르젠 보리굴비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덕분에 로또의 밥상도 풍요로워진 거 있죠:)

'외식하는날 버스킹'에서 비주얼도 맛도 갑, 양다리 바비큐 맛집을 만나봅니다.

산지에서 잘 말려서 비린내를 제거하고 보내온 상품이지만 포장을 열면 보리굴비 특유의 비린내가 진동을

Report this wiki page